네이버 페이로 알뜰한 쇼핑 재테크 시작하자 : 생활비 아끼기

▤ 목차


    네이버 페이로 알뜰한 쇼핑 재테크 시작하자 : 생활비 아끼기



    절약하려면 시간을 촉박하게 활용해선 안되는거 아시죠? 오늘의 주제와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생활비를 아끼고 절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과소비의 시작은 아침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아침에 얼마나 일찍 일어나느냐에 따라 돈의 씀씀이가 달라지게 됩니다. 늦잠을 잤다면 당연히 택시를 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로 인해 3~4일 교통비를 하루만에 날리게 됩니다. 




    우리가 피부로 느끼지 못하는 것이지만, 이런 것들만 모아도 사실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라면 뭐 1,000만원 정도는 모을 수 있다고 봅니다. 꼭 그렇게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아침에 지각을 하고 상사에게 혼난 뒤에 인생 뭐 있냐면서 밤에는 또 밤새 술을 마시고 과소비를 합니다. 그리곤 또 지각을 할 수 있겠죠. 
















    자기관리는 단순히 몸을 만들고, 외적인 것을 잘생기고 예쁘게 보이는 것으로 끝내서는 안됩니다. 아니요. 그것으로 시작해서도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기관리의 시작은 우선 나 자신과의 약속과 미래를 위한 불필요한 패턴들을 버려야 합니다. 즉 좋은 습관을 만들어야 하는데 우리가 매일 같이 쥐꼬리 같은 월급으로 집도 못구한다고 하는데, 쥐꼬리 같은 월급을 받으면서 씀씀이는 쥐 몸집만큼 씁니다. 생각해보면 절대적으로 틀리지 않습니다. 돈을 좀 모으려고 하면 유혹하는 것들이 너무 많이 있죠. 예쁜 옷들 멋진 옷들. 그러나 그런 유혹에서도 괜찮게 유혹을 당할 수 있는 방법은(?) 내가 산 물건을 아끼고 물건을 구매할 때 신중하게 구매하는 것입니다. 저는 지금 인터넷 쇼핑몰을 하고 있어 사무실을 쓰고 있는데 정말 크게 느낍니다. 



    자, 그럼 여러분들이 알뜰살뜰하게 재테크를 하고 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네이버 페이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고 계신분들도 계시고, 안쓰고 계신분들도 있을텐데 포스팅 참고해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로 인해 인터넷으로 쇼핑하는 분들이 매우 쉽게 그리고 간단하게 쇼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제도도 그렇지만, 쇼핑을 많이 하는 여성분들의 경우 "내가 어디서 무슨 옷을 샀지?"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너무 많은 곳을 다니다보니, 내가 어디서 구매했는지 확인하려면 이메일 뒤져야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네이버 페이로 구매한다면 네이버 페이에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A사, B사, C, D, E, F, G... 한 곳에서 볼 수 있고, 포인트도 모아서 내가 원하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하였고, 언제 어디서나 네이버 페이 1%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ATM 출금 수수료가 5월 12일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발급 방법은 간편 신청과 일반 신청 2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쇼핑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업체와도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얻은 포인트를 영화를 보거나 만화를 보거나 혹은 제휴된 오프라인 업체를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번에 네이버 페이를 통해 영화를 예매했는데 영화를 본 뒤에 구매평을 작성하면 500원을 줍니다. 네이버 페이와 연관성이 있는 업체라면 반드시 이용해서 많은 포인트를 쌓으면 좋겠죠.



    네이버 페이를 활용하면 재테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쇼핑 할 때 네이버페이를 항상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구매 후에 구매평을 남기게 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구매평도 작성할 수 있다면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반드시 구매평은 남기세요! 일반 쇼핑몰에서 남기는 후기와 비교할 수 없죠.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기 때문입니다.














    재테크에 대해 얼만큼 관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재테크(주식, 펀드, 예/적금, 금융상품 등)에 관심이 당연히 있으시죠? 그래서 제가 괜찮은 정보가 많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혹시 "흥부야재테크하자"라는 카페를 들어보셨나요? 현재 17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설된지 오래되었고 다른 재테크 카페들과 다르게 질 높은 컨텐츠가 주가 되는 카페입니다. 그럼 잠시 둘러볼까요?















    운영자분께서는 기존의 컨텐츠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재테크를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시 제작하였습니다. 확실히 목소리도 좋다보니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나중에 한 번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유튜브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흥부야재테크하자에서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하던 스터디와 다르게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스터디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매일 과제를 수행하면서 재테크의 초식을 다지면서 몰랐던 금융상품과 상식을 알아감에 따라 머니관(?)이 넓어지게 됩니다. 즉 경제를 알게 됨에 따라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고 그리고 내가 지금 투자하고 있는 곳이 잘 투자하고 있는 곳인지 잘못 투자하고 있는 곳인지를 파악해 볼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그럼에 따라 자연스럽게 더욱더 많은 지식이 쌓이고 재테크 고수가 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학문은 배우면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사람들은 그 학문에 담긴 진짜 의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왜냐면 그게 무슨 큰 의미가 있냐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학문을 매일 매일 열심히 배운 사람들은 말합니다. "책 속에 길이 있습니다.", "반드시 공부해야만 합니다."라고 말이죠.



    그 의미를 찾고 싶으신가요? 지금까지 왜 월급날엔 통장 잔고가 마이너스가 되는지. 재테크라는 것은 돈을 버는 것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돈이라는 것에서 부터 시작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지금 돈을 알고 싶으신가요? 단순해도 좋습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돈이 아니라 공부를 한다고 하고 한 번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