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재발급 방법 : 홈페이지

▤ 목차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 : 홈페이지


    카드를 분신하거나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바로 카드사에 연락해서 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해야 하며,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해지를 하고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예전에 마그네틱이 손상된 줄 모르고 지인들에게 쏜다고 하고 계산이 안되서 낭패를 본 적이 있습니다. 또한 물에 빠지거나 세탁기에 모르고 돌렸을 경우에 카드가 제대로 사용되는지 확인해보고 안된다면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롯데 벡스에 관해서 정리해서 포스팅했던적이 있는데, 나중에 보다 자세히 조사해서 롯데카드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에서는 카드발급 및 금융, 포인트, 교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한 번 둘러보세요.



    카드 재발급











    카드를 분실, 도난 당하였거나 파손된 경우 롯데카드 상담전용번호 1588-8300으로 연락하셔서 회원님의 성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을 알려주시고 사용 정지를 요청하시면 새로운 번호로 카드를 발급받게 됩니다. 카드 사용에 앞서서 카드를 새로 받으시면 카드 전면에 새겨진 내용이 정확한지 확인하시고, 반드시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해주셔야 합니다. 서명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카드가 제 3자에 의해 부정 사용 시 보상에서 제외되니 반드시 서명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지 않으시는데 서명은 반드시 해야 합니다.)



    카드는 어떻게 보관하는게 좋을까?











    카드에는 마그네틱 테잎이 부착되어 있으니 강한 자성물질은 가까이 하지 마세요. 그리고 카드를 구부리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사용할 때는 매출표를 화인한 후 회원 본인이 직접 서명해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 도난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비밀번호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본인 부주의의 비밀번호 누출로 인한 사고 발생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카드 분실 시 











    카드번화오 분실신고처, 전화번호, 영문철자 등을 기록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카드 분실 시 즉시 롯데카드 사로 신고하셔야 합니다. 갱신카드 또는 교체발급을 받으시면 구 카드는 4등분으로 절단하여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유효기간이 만기일로부터 전월 10일까지 회원님의 별도이의 제기가 없으신 경우 새로운 카드번호가 부여된 갱신카드가 발급됩니다. (통신 요금 등을 회원님의 카드로 자동 납부하시는 경우 해당 회사로 새로운 카드 번호를 통보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분실, 훼손 등으로 교체카드가 발급된 경우에도 새로운 카드가 부여됩니다.) 직장주소 및 연락처 변경 등 회원의 신상에 변동이 생기면 롯데카드사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에 대한 연회비 및 할부수수료율을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제가 이전에 작성해 놓은 금융정보 링크를 걸어둘테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네이버에서 "흥부야재테크하자" 카페를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으니 시간 나실 때 참고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