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모바일카드 ‘O2O’ 혜택

▤ 목차


    시대가 변하는 것처럼 이제 신용카드도 점점 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가벼워지고 더 무거워진 서비스를 가지고 출시한 신한카드 O2O를 소개하고 혜택을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없앤 상태지만 의외로 괜찮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제가 오래 전 부터 신용카드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 댓글로 괜찮은 카드가 있으면 추천해달라고 하시면서 자신의 소비패턴을 자세히 적어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카드 소개를 하자면 연회비는 S&는 1만원, Master는 1만 3천원입니다. 2가지이며, 옵션은 모바일 단독 카드입니다. 모바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고 결제 시 핸드폰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주위에 보면 점점 지갑을 가지고 다니기 보다는 핸드폰에 카드 몇 장만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분들에게 적합한 신용카드일지도 모르겠군요.














    카드엔 2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pay특화 할인과 O2O특화 할인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공통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PAY특화 할인 서비스는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2만원 할인되며,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4만원, 150만원 이상은 5만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카드 O2O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등록월+1개월)까지 2만원의 PAY특화 할인 서비스 통합 할인 한도가 제공됩니다. 단,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해당 구간의 할인 한도가 제공됩니다. 대표적으로는 오프라인 PAY 이용 5% 결제일 할인되며 온라인 PAY 이용 2~3% 결제일 할인 됩니다.











    O2O특화 할인 서비스는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실적은 2만원 할인,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은 2.5만원, 150만원 이상은 3만원입니다. 신규발급 회원의 경우는 PAY와 동일하며, 이동통신은 3사 자동이체 거래시 10% 결제일 할인됩니다. 할인 전 승인 금액은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됩니다. 그리고 커피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1회 승인금액 기준 최대 2천원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월 10회까지 가능하며, 제휴할인은 카카오택시 블랙 20%할인, 마켓컬리/포잉/스트라입스 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