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ABLE 체크카드 종류

▤ 목차


    현대증권ABLE 체크카드 종류 및 추천 - 최근에 현대증권이 KB증권으로 변경된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건 잘 모르셨다구요? 그래서 오늘 설명할 내용과는 크게 관계 없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유안타 증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MA 카드인데 체크카드와 겸용으로 사용되는 카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 현대증권ABLE 체크카드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여러분들은 자금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수익률 좋은 상품에 투자해서 대박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절약을 통해 지출을 줄여가는 방식이신가요? 저는 수익률이 높은 상품에 투자하기 보다는 절제를 통해 지출을 막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어찌보면 큰 상품에 투자하는 것처럼 큰 이윤(?)을 남길 수 있는 장사(?)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월 20만원씩 저축해서 3년간 적금에 가입하는 것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1년에 240만원 3년엔 720만원이며, 이율을 3%라고 하면, 세전으로 이자가 약 216,000원 정도 됩니다. 자 그런데 하루에 천원씩 절약해서 저축을 한다고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루에 천원 한달이면 얼마죠? 3만원입니다. 1년이면 36만원 3년이면 100만원 이상의 금액이 모입니다. 무려 5배 정도 높은 금액입니다. 이율로 따지자면, 15%정도 되는 이율입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절제는 어떤 큰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가져다 줍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테크에 도움되는 체크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현대증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메뉴에서 [펀드마켓]을 클릭하면 [체크카드] - [카드안내/신청] 메뉴를 클릭하세요.








    카드에는 기본 ABLE카드 그리고 아이맥스, 시럽, 마일리지, 슈퍼카드 총 5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럼 카드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BLE 카드



    주요 혜택  


    ㆍ주유 (리터당 80원 적립)

    ㆍ대형마트 (15% 할인)

    ㆍ백화점 (15% 할인)

    ㆍ교통 (15% 할인) 중 선택


    위 4가지 혜택 중 한개를 고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되어 사용 및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 50여개의 ABLE 멤버십 제휴처에서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BLE 아이맥스카드



    주요 혜택


    ㆍCMA형과 금융상품형 중 서비스 선택


    연회비는 없으며, 금융상품과 CMA형 중에서 서비스를 선택하는 카드입니다. CMA의 경우에는 당월 카드사용실적의 3배까지 CMA 기본 수익률을 추가제공 합니다. 금융상품추가수익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ABLE 시럽카드



    주요혜택


    ㆍ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

    ㆍ가능한 모바일 쿠폰 제공.



    연회비는 없으며, 통합바코드를 통해 다양한 멤버십을 온ㆍ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럽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휴 멤버십 가맹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ABLE 마일리지카드



    주요혜택


    ㆍ마일리지 적립 및 5대 백화점계 온라인몰 할인


    일반적립과 함께 5개 온라인몰 사용시 슈퍼 적립으로 강력한 대한항공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개 온라인몰에서 5%할인 (캐시백 지급) (온라인몰 : SSG, 롯데닷컴, 엘롯데, AK몰, 갤러리아몰 이용액 기준) 제휴 여행사 여행상품 3% 할인, 결제금액 100만원 당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ABLE슈퍼카드



    주요혜택


    ㆍ7천원 또는 1만 5천원

    ㆍKT유무선 통신비 할인


    연회비는 없으며, 전국 50여개의 ABLE 멤버십 제휴처에서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