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등 당첨금, 로또 5개 맞으면?

▤ 목차


    로또 5개 맞으면, 로또 3등 당첨 : 저는 태어나서 로또라는 걸 딱 2번 해봤습니다. 금액으로 따지면 2,000원 되는 것 같군요. 대박에 대한 관심은 별로 없어서 그렇기도 합니다만 흥미가 가질 않더군요. 그래도 당첨이 된다면 기분은 좋겠죠? 로또 5개 맞으면 3등이 됩니다. 물론 보너스 번호를 제외하고 말이죠. 



    만약 보너스 번호를 포함해서 5개라면 4개를 맞은 겁니다. 그럼 당첨금이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볼까요?









    이번 회차 3등 당첨금은 140만원 정도 됩니다. 아마도 세금을 제외하면 100만원 초반대일 겁니다. 그래도 한 번에 100만원을 버는건 대단하죠. 1등은 21억이군요. 어마어마한 금액임은 틀림없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보면 편의점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요. 저녁 때 되면 정말 많은 분들이 옵니다.










    이번 차 당첨 번호를 살펴보면 3, 8, 16, 32, 34, 43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10번입니다. 당첨금 하나씩 확인하시기 힘든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동 확인 서비스 기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로또645에서 [내번호 당첨확인]을 클릭하면 여러분이 선택한 번호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일치되는 숫자와 등수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임의적으로 해봤는데 역시 저에겐 소질이 없는 듯 합니다. 가족 중에서도 로또가 되신 분들은 없는 것 같네요. 5개 맞으면 3등입니다. 5개 + 보너스 1개 맞으면 2등이고요. 그리고 6개 맞으면 1등이라는 사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