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살펴보기 (전화번호)

▤ 목차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살펴보기 (전화번호) :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둘러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접속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몇 가지 뽑아보자면 전화번호 혹은 분실/재발급의 경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카드 사용 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내용도 있겠군요. 



    저는 카드를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들어간 적이 1번 있습니다. 어디서 해지하는지를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유선상으로 해지요청을 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홈페이지 메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국민카드'라고 검색하면 사이트 하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하세요. 간편하게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메인에서 도난분실신고, 보상신청에 대한 내용이 바로 있군요. 아마도 가장 흔하게 요청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담은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ARS 서비스에 대한 내역을 텍스트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텍스트로 옮기는 이유는 클릭하면 바로 통화할 수 있어요. 국내대표번호 : 1588-1688입니다. 카드 등록사용은 대표번호를 누르신 후에 6번, 카드분실신고는 8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하실 때는 82-2-6300-7300입니다. 영어, 중국어는 1644-9993, 영상수화상담은 070-7451-9521~2번입니다. 그 외에 금융서비스는 1588-2788, 분실신고/가맹점승인은 1588-1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은 1899-0800, 카드상품문의는 1899-0077입니다.










    고객센터에는 공인인증서에 대한 안내도 해주고 있습니다. 요즘 공인인증서 없으면 은행이나 금융기관을 이용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맨처음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약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카드를 웹상에서 사용할 때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안내부터 등록, 취소, 복사 그리고 보안프로그램 안내까지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메뉴를 보고 싶다면 상위 메뉴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전체 메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PC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에선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메뉴 구성과 내용들은 똑같을테니 걱정마세요. 지금까지 국민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