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 목차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 저도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신용카드는 아니고 체크카드입니다. 저는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신청할 때 전화로 한 적은 없어서 고객센터를 이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대부분이 분실신고나 카드 사용법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외에 이체 한도조회도 될 수 있겠구요. 우선 고객센터를 살펴봐야겠네요.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전화번호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2가지로 구분됩니다. 신용카드와 인터넷뱅킹 및 은행업무로 말이죠. 신용카드는 일반은 1588-9955, 해외지역은 82-2-6958-9000, 인터넷뱅킹 및 은행업무 상담 일바은 1599-5000, 1588-000이며, 해외지역은 82-2-2006-5000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음으로는 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는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찾으면 오래걸리기 때문에 검색 후 하단 메뉴에서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시는게 편합니다. 그럼 진짜 이동해 봅시다.







    카드분실신고 페이지로 이동하면 ARS 도움말이 나옵니다. 우선 1588-9955나 1599-9955로 연락하신 후에 8번을 누르고 개인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분실신고일 경우 1번을 그리고 기업카드는 2번, 개인카드 분실해제 또는 분실확인은 3번, 타인카드 습득신고는 4번, 가맹점 거래승인은 5번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는 6번입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는 상담할 수 있는 방법은 전화 외에도 이메일과 휴대폰문자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이 많아서 연결이 어려울 때는 FAQ를 통해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