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 목차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 저희집 근처는 파주인데요(?). 무슨말이냐면 집이 파주라는 거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하고도 아주 가깝습니다. 그런데도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가까운 곳은 잘 안가기 마련이잖아요? 저만 그런건가요? 작년 겨울에 어머니 생신 선물을 구입하러 갔다가 그 이후론 가진 않고 자유로를 지나오면서 보기만 하네요. 


    주말이나 휴가 때 가족이나 연인끼리 아울렛 자주 가시죠? 요즘은 아울렛이 옷만 파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문화 공연과 먹거리도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맨 위층에는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메인에서 영업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월 마지막이라서 아직 8월에 대한 영업시간이 나오진 않았지만 공휴일을 제외하곤 큰 변동을 없을 것 같습니다. 주중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말도 동일합니다. 혹시 영업시간을 정확히 알고 싶다면 지점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지점 번호는 '031-960-2500'입니다. 지금보니까 롯데의 경우에는 뒷자리가 2500으로 통일한 듯 합니다. 



    주제가 영업시간이라서 영업시간만 알아보고 끝나면 너무 허무하다고 생각해서 몇 가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브랜드 상설할인을 하고 있다고 해서 한 번 쭉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재된 할인율은 최초 정사판매가 기준 할인율이며, 이월상품입니다. 쇼핑 편의 및 상품구색을 위해 일부 브랜드에서 할인이 되지 않은 정상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획상품 및 일부품폭은 제외됩니다. 쇼핑하실 때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입점브랜드의 경우 3층까지 있습니다. 1층에는 해외명품/핸드백/캐릭터/스포츠 등이 있고 2층에는 구두/유아/정장/영캐쥬얼/스포츠 등 그리고 3층은 골프와 식당가가 있습니다. 층은 낮아도 아울렛 자체가 넓기 때문에 한 층에서 한 번에 쇼핑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