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훼밀리카드 가입 및 혜택 살펴보기

▤ 목차


    홈플러스 훼미밀리카드 가입 및 혜택 살펴보기 :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입니다. 대형마트는 아니고 익스프레스에서 알바를 했었는데요. 그 때 가입했던 카드 때문에 매월 배송되는 쿠폰을 사용했었적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최근에 사용할려고 하니까 없다고 하네요. 너무 사용을 안해서 그런 걸까요? 우선 가입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은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서 가입하는 방법이 있고요. 그 다음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입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모바일앱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홈플러스 매장에 가실 일이 있으면 서면으로 작성해서 가입하는 것도 편리한 것 같습니다. 온라인은 가입도 해야하고 귀찮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수령한 카드는 등록을 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훼밀리카드는 온라인 인터넷을 통해 등록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상태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를 등록하고 휴대폰 인증만하면 됩니다.










    포인트가 2,000점 이상 적립되면 매 분기 현금쿠폰으로 전환되어 정기메일로 발행되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쿠폰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기메일은 매분기별(1,4,7,10월중) 1회 현금쿠폰, 상품할인 쿠폰과 함께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현금쿠폰은 홈플러스 마트와 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 상품권 구매, 홈플러스 임대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신청서에 기재한 주소로 현금쿠폰이 발송되기 때문에 만약 우편물을 받는 곳이 변경되면 주소를 반드시 변경하세요.










    가족끼리 포인트를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포인트를 적립한다면 더욱더 빨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겠죠? 가까운 점포에 방문하셔서 '가족합산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류는 가족증명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신청완료가 되면 현금쿠폰은 대표회원 고객에게만 발송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