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안내

▤ 목차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안내 : 경차를 이용하면 세금적인 부분에서 많은 혜택을 받습니다. 다만 국내에 수입산 경차가 없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국산차에서 스파크도 좋은 경차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스파크 가격과 디자인 그 외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 필요하다면 품위유지가 필요하지 않다면 경차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고가 났을 때 차량이 작기 때문에 좀 그런 것 같지만 그래도 안전운전을 하면 사고의 위험을 줄여나갈 수 있겠죠?





    최근에 쉐보레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신구 선생님이 CF에 나오시더라구요. 색상도 예쁜 것 같고 여성분들이나 혹은 이동수단으로 차가 필요하다면 쉐보레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하죠.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900만원 대에서 최대 1600만원 대까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 달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듯 합니다. 7월은 끝났는데요. 8월에는 어떤 프로모션을 진행할지 모르겠지만 차량 구매할 때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만, 최대 14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차량 재구매 시 최대 40만원 그리고 특별할인으로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표를 잠시 살펴보면 쉐보레 콤보할부 구매 프로그램이라는 건 할부로 구매할 경우 할인을 해주는 형태인데 많이 해주는 것 같습니다. 할부가 부담이 된다면 한 방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차량 구매시에 차량 구매비용 외에 등록비 같은 것도 있는데요. 제가 알기론 경차의 경우에는 이런 등록비도 면제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경차에 대한 혜택이 많으니까 한 번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