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도상향 및 특별한도 조회방법(+추가한도)

▤ 목차


    신한카드를 사용하는데 급하게 큰 금액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대표적으로 신차 구입, 웨딩 가전 등을 구입하려고 할 때, 신용카드 한도 금액보다 더 결제하는 경우 필요합니다.

    급하게 한도상향을 위해서는 카드사 고객센터나 앱에서 한도를 상향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경우에도 일반적인 한도상향 이외에 특별한 경우를 7가지로 분류하여 특별한도 상향을 진행합니다.

    이 글에서는 신한카드 앱에서 한도상향하는 방법과 추가한도라고 불리우는 특별한 경우 한도 상향하는 방법을 심플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신한카드-한도상향-특별한도-추가한도

     

     

    1. 신한카드 한도상향 방법


    신한카드뿐 아니라 연체 없이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주기적으로 이용한도를 늘려주겠다는 문자 알림을 받게 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전화ARS, 신한플레이 앱, 챗봇상담 등으로 한도상향이 가능하다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상향가능 금액도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한도상향을 바로 진행하는 방법으로는 앱을 통한 상향 신청입니다.

    PC에서도 할 수 있지만, 간단하게 스마트폰에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신한플레이’ 앱 접속 > 로그인 > '마이' 클릭 > 마이페이지 하단 '카드홈 옆 화살표' 선택

     

    신한플레이-홈-마이-카드홈-선택


    ▼ 카드별 이용한도 조회 클릭 > 한도 설정

     

    현재이용가능금액-카드별이용한도조회-선택


    현재 한도가 최대로 되어있지 않다면 본인의 한도를 최대로 상향하거나 또는 하향시킬 수 있습니다. 

     

    카드별이용한도-변경한도-확인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설정 후 신청완료버튼을 누르면 완료되며, 신청 후 문자로도 한도 변경 완료 알림이 옵니다.

     

    📌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설정 바로가기 >

    신한카드 모바일웹 고객센터로 이용해요.

     

     

    2. 신한카드 추가한도


    신한카드 사용시 추가로 한도를 상향할 수 있는 특별한 한도 조회 방법이 있는데요. 
    어떤 특별한 추가 한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신한플레이 앱 검색 창 > '추가한도' 검색 > 추가한도 이용신청 메뉴 

     

    추가한도검색-추가한도이용신청클릭


    ▼ '추가한도 이용신청 메뉴' 클릭 > 한도상향 신청

     

    요청항목선택-한도상향신청


    추가한도 이용신청 메뉴를 누르면 자동차 구입 / 병원비 / 국세 납부 / 등록금 / 인테리어 등등 큰 비용이 나가야 하는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어 추가적으로 한도 상향 신청이 가능합니다. 

    큰 금액을 갑자기 결제하여야 할 때 아래의 항목에 포함된다면 간단한 심사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험상 신한카드는 결혼 등으로 인해 큰 금액을 결제해야 하는 경우 특별한도 상향금액이 생각보다 적다고 느껴졌습니다. 
    따라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면서 추가한도를 늘리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 한도를 최대한으로 늘리고나서 추가한도 이용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원하는 금액보다 추가한도가 많이 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상담사를 통해서 더 늘릴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부족하다면 추가적인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겠죠?

     

    모든 카드사가 한도를 상향하는건 쉽지만 하향 후 기존 금액으로의 재 상향은 여러 단계를 더 거쳐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관련 기타글

     

    신한카드 할부 이자를 수수료 계산기로 조회하기

    고액의 서비스를 결제할 때 할부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 신용카드를 사용합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이 없는 경우에도 할부 결제를 이용하면서 할부 이자가 얼마나 되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bulanda12.tistory.com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방법(+캐시백, 사용처)

    신한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 라고 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대표적으로 7가지(현금 캐시백, 청구대금 결제, 연회비 결제, 포인트 선물, 포인트 쇼핑, 아모레퍼

    bulanda12.tistory.com

     

    신한카드 신용카드 번호 조회 방법(CVC,유효기간 NO)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등 간편페이 결제가 보편화되면서, 사전에 카드 정보만 등록해놓는다면 휴대폰만 가지고 다녀도 결제가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을 통한 간편결제는 카드 분

    bulanda12.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