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및 신청 방법

▤ 목차


    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및 신청 방법



    어릴 적에는 저희 집도 우유와 야쿠르트를 매일 매일 배달시켜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주위에 야쿠르트 아주머니 분들을 뵌 적이 거의 없는 듯 합니다. 여러분들은 우유 얼마나 마시나요? 요즘 우유를 먹기보다는 피부 미용에 쓰기도 하고 요플레를 만들기도 하죠. 자 오늘의 주제인 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우유 가정(집)배달을 신청하시려면 서울우유 협동조합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정배달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은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신 후에 주문 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유제품들이 배달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47가지의 제품이 배달이 가능합니다. 아침에쥬스(포도,사과,오렌지,자몽), 검은콩두유, 딸기꿀딴지,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사과, 포도맛),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 있는 우유, 요하임 떠먹는 요거트, 슈퍼파워우유,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등 다양한 유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군요.  운동을 자주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유제품이 반드시 필요할 듯 합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










    카테고리에서 [가정배달주문]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먼저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에 매 회당 몇개의 제품을 음용하실지를 선택하신 후에 배달일자 그리고 희망 개시일을 선태하시면 됩니다. 1개의 제품만 원하실 경우에는 바로 [다음단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다른 제품들도 원하신다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제품 리스트에 추가 됩니다.








    위에 추가한 제품 리스트가 보이시나요? 어렵지 않으시죠~?





    배달 받으실 유제품을 모두 추가하셨다면,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한 후에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완려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에 방법은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