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게임하기

▤ 목차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게임하기 :: 중학교 때 컴퓨터 시간이 생기고, 컴퓨터로 공부하는 한다는 것에 신기했습니다. 요즘 초등학교 때 코딩교육이 도입되면서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는 아이들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하지만 정신은 다른 곳에 있었지요. 바로 어떻게 하면 선생님 몰래 컴퓨터를 할 수 있을까. 눈은 선생님을 바라보고 있지만, 손가락과 뇌는 오직 게임을 위해 움직이고 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너나 할 것 없이 다하는 게임이 바로 롤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한 번도 안해봤습니다. 게임에 흥미가 없어진 뒤에 나온 게임이기에 하지만 주위에는 아직도 롤을 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걸 무슨 게임이라고 해야 할지 전략 RPG게임이라고 해야 할까요? 팀을 맺어서 상대편 진형을 무너트리는. 오히려 저는 스타크래프트를. 암튼 오늘의 주제인 학교에서 롤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죠. 



    학교에서 게임을 다운 받으려면 막혀있습니다. 학교에서 게임을 못하도록 사이트를 막아놓아지만, 요즘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주소만 알면 간단하게 게임을 다운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권장사양에 맞지 않을 경우 롤을 못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다운로드 전에 위에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요즘 나온 컴퓨터라면 못돌리는 게임은 거의 없을 겁니다. 그러나 학교 컴퓨터는 오래되었다는 함정인가요. 그리고 그래픽을 중시하는 게임이다보니,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실행이 안될 수 있으니, 반드시 드라이버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이렉트 X를 최신버전으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