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고객센터 사용후기 (모바일)

▤ 목차


    멜론 고객센터 사용후기 (모바일) : 최근에 다시 멜론에 다시 가입했습니다. 음악을 멀리하겠다던 저의 다짐은 한 2년 정도로 접힌 것(?) 같습니다만, 또 언제 음악을? 아니 스트리밍 앱을 해지할지 모르겠군요. 어째되었건 오늘 저는 멜론 고객센터를 한 번 체험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냥 전 해보고 싶네요. 우선 멜론을 실행합시다.







    지코 노래를 듣고 있었군요. 버뮤다 삼각지대. 고객센터로 이동해 봅시다. 고객센터로 이동하려면 우측 상단에 "석삼"자를 클릭하세요.




    하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합시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고객센터를 둘러보죠. 아뵤.




    고객센터 상단에는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TIP, 이용권 사용문의, 결제/해지/환불, 재생/다운로드, 서비스 문의/오류, 회원정보, 나의 문의내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갑자기 메뉴 소개를 하다보니까 숙연해지는 이 기분은. 너무 집중한 듯 합니다.


    맨 위에 검색할 수 있는 곳에서 궁금한 핵심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해지"라고 입력하면 해지와 관련된 답변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해지의 경우에는 PC를 통해 해지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대다수 유로로 사용하는 어플들은 해지방법을 찾기 어렵거나 PC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의 내역의 경우 다른 사람들의 문의는 볼 수 없고 내가 문의한 내역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멜론 고객센터 사용후기였습니다. 너무 간단하네요. 제목 그대로 사용후기니까 봐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