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정리

▤ 목차


    농협카드를 사용하면서 상담할 내용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찾게됩니다. 요즘은 카카오 알림톡으로도 관련 업무를 상담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는 상담사에게 직접 문의하고 해결하는 것이 익숙합니다.

     

    카드사용등록, 재발급, 분실신고등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농협 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바로 받을 수 없고 처리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는 고객센터(일명 콜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게 되는데 ARS로 문의를 하면 기계음으로 안내 받는 것이 무척 불편하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로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단축 번호를 확인하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참고(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전화 ☎1644-4000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면 모든 상담이 가능하지만 몇몇 상담은 해당 전화번호로 직접 상담해야 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ARS코드 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농협카드 고객센터에서는 10가지 항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기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연중무휴 24시간 동안 상담사와 직접 상담 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상담은 업무시간인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분실/ 금융사기 신고

     

    두번째. # 빠른메뉴

     

    세번째. 개인

     

     

    네번째. 기업

     

    다섯번째. 가맹점

     

    여섯번째. 사용개시 및 비밀번호 등록

     

    일곱번째. 비회원) 카드 발급 진행 조회

     

    여덟번째. 기프트카드 및 문화누리 카드

     

    아홉번째. 채움스케치

     

    이용시간은 업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번째. 외국어 서비스

     

    - 1번 영어 상담 

    - 2번 일본어 상담

    - 3번 중국어 상담

     

    ※ 이용가능 시간은 업무시간이며, 이때에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농협카드 홈페이지>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