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TOP 포인트 사용 및 전환, 캐쉬백 방법

▤ 목차


    BC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쌓여만 가는 TOP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일까 라고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고객센터에서 포인트를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곤 하지만 이렇게 교환하는 것이 가장 TOP 포인트를 잘 못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가격은 일반 온라인 보다는 많이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BC TOP 포인트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포인트 전환 및 현금 캐쉬백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알려드리는 방법들을 활용해 보면 원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소멸시키지 않고 사용이 가능 할 것입니다.



    BC TOP 포인트 조회 및 사용, 캐쉬백 전환하는 방법



    ▼ 참고 



    2019년 10월까지는 BC카드 TOP 포인트를 따로 관리하는 홈페이지가 있었는데, 이제는 BC 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통합 관리 제공되고 있습니다.



    BC TOP 포인트 조회 방법


    BC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BC' 에서 [나의 혜택 조회 > 포인트 조회] 에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하며, 소멸 예정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5년간의 유효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소멸됩니다. 소멸전 SMS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BC TOP 포인트 사용하기


    - BC TOP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BC의 장점은 전국의 8만여개의 가맹점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 TOP 포인트는 1 포인트 이상만 되면 사용할 수 있고, 결제시 포인트를 차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 회원의 경우 해외 이용액과 각종 수수료, 세금결제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TOP포인트 적립은 사용된 기준으로 결제일 다음날 적용됩니다.


    - 신용카드 vs 체크카드 결제 기준



    페이북쇼핑 및 ARS를 통한 2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가지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페이북 쇼핑으로 구매하기 (https://shop.paybooc.co.kr/app/nshop/main/main)


     ARS 이용 쇼핑하는 방법


    ☏ 1588-4000 으로 전화한 후 '9번' 을 누르고 '130' 을 입력한 다음 안내에 따라 상품 코드를 입력하여 쇼핑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하기


    1. TOP 포인트를 제휴 포인트로 전환방법




    KOREAN AIR(대한항공), BC MILES(비씨 마일즈), POINT PARK(포인트파크)에서 제휴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휴 포인트를 TOP 포인트로 전환방법



    현금 캐쉬백으로 전환하기


    TOP 포인트를 결제대금을 청구할 때 사용하거나, 본인 사용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1 TOP 포인트 보유시 이용가능하며, (1 TOP 포인트 = 1원) 의 비율로 전환됩니다.


    캐시백된 내용은 홈페이지 '마이BC > 포인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청한 캐시백 전환은 신청 당일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포인트 기부하기


    TOP 포인트는 1:1의 비율로 현금으로 전환되어 복지단체 또는 정치 후원금 으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BC카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