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계 초단위 : 서버시간, 티켓팅

▤ 목차


    네이버 시계 초단위 : 서버시간, 티켓팅 : 며 칠전에 티켓팅을 하는 가수 팬분들의 채팅창을 우연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유명 가수분들 콘서트 예매 하기 위해 엄청나게 치열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장난 아니더군요.




    네이버 시계가 왜 이렇게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나 했더니, 다 그그만한 이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네이버 시계를 이번 시간에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시계 그리고 다음에서도 초시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맨 처음에 저는 초시계 누가 사용할까 했는데, 관련 검색어들을 살펴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사용되는 곳이 많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 서버시계, 서버시계, 다음카페시계, 인터파크시계, 실시간 시계 등 저도 생각해보니 예전에 게임할 게임 서버 점검시간에 끝나기 전에부터 기다리고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초시계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초시계를 보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네이버 시계에선 정각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건 티켓팅할 때 많이 쓰시는 것 같습니다. 티켓팅하시는 분들은 몇 시간부터 초시계만 켜놓고 책상앞에 혹은 피시방에 있는 듯 합니다. 정각알람소리는 브라우저 창을 끄거나 닫거나 체크박스를 해제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티켓팅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신 분들께 소개합니다. 인터파크, 하나티켓, 티켓베이가 있습니다. 물론 그 외에도 여러 곳이 있긴 합니다만 저는 이 3곳을 대표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티켓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