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롯데워터파크 개장시간, 입장료 확인하기

▤ 목차


    김해롯데워터파크 개장시간, 입장료 확인하기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곳. 시원한 바닷가, 계곡 그리고 워터파크. 저도 태어나서 워터파크는 2번 가봤던 것 같습니다. 친구들이랑 그리고 직장 동료분들이랑 갔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워터파크를 오션월드만 알고 있었는데 김해에 롯데워터파크가 있더군요.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가 모델로 되어 있습니다. 개장시간과 입장료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터키 아일랜드 스파>




    시설은 실내, 실외 워터파크로 구분되어 있고 터키 아일랜드 스파라는 시설이 있습니다. 터키 아이랜드 스파에서는 사우나, 찜질방, 풍경마루(한식), 오아후 카페(열대 과일 음료), 닥터피쉬, 안마의자 시설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대인의 경우 만 13세 이상(중학생 이상) 기준이며, 소인은 36개월에서 만 12세(초등학생까지)가 기준입니다. 36개월 미만 은 무료입장이지만, 증명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 및 주민등록 등본을 지참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터키 아일랜드스파를 이용할 경우에는 전 연령층이 시설 이용료를 지불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4,000원) 매료는 입장 30분전부터 가능하며, 본관에는 대형락커(2단 또는 3단), 별관은 소형 락커(5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용시간










    워터파크 개장시간은 상시적으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달력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보통 10시 이후에 입장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사람 없을 때 모든 시설을 즐기고 나오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다만 워터파크 이용 시에는 청결을 반드시 유지해야 합니다.






    워터파크 코인










    코인은 워터파크 내 위치한 충전/정산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현금과 신용카드(체크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며, 상품권으로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충전시 현금과 신용카드 중복 충전시 충전순서와 산관없이 현금이 먼저 사용처리 됩니다. 충전 단위는 최소 10,000원에서 300,0000원입니다. 300,000원 이상 시 분할 충전이 가능합니다.


    코인은 워터파크 실내 외 식음료업장, 상품 매장, 대여소, 레스토랑 등의 모든 시설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금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소로우, 윈터 시즌 : 본관 로비 충전소, 찜질방, 미들, 하이, 골드 시즌 : 본관로비충전소 별관로비충전소, 별관2층 충전소, 별관 실외출구충전소, 종합물놀이충전소, 식음동충전소, 찜질방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물놀이 잊지마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