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및 현금 전환 사용 요령

▤ 목차


    신용카드 별 생각없이 사용하다보면 부쩍 포인트가 많이 쌓였다고 느낄 때가 있으실텐데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유용하게 쓰려면 포인트 사용처를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라는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타 카드사와는 달리 1:1의 현금전환율(1포인트=1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단, 일부 사용처에서는 별도 기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현금과 동일한 값어치를 가지고 있는 마이신한포인트, 열심히 쌓은만큼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사용 방법

     

    마이신한포인트는 1포인트=1원으로, 오프라인 포인트 가맹점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연결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가맹점 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시에는 결제시 가맹점주에게 포인트 사용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또한, 신한카드 청구 대금 결제시 에도 포인트를 사용하여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결제방법이 자동이체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그 밖에 연회비, 지방세 납부, 포인트 기부 등이 가능하며, 본인 명의 계좌로 현금 캐시백 도 가능합니다. 

     

     

    마이 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전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본인이 보유한 마이신한포인트 현황을 조회해 보고 잔여포인트를 확인합니다. 전환할 포인트를 [현금 캐시백] 메뉴를 선택하여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 명의 카드 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신한카드 홈페이지 > 혜택 > 포인트 서비스 > 포인트 전환 

     

     

    ▼ 현금 전환 신청정보 > 신청포인트 입력 > 전환받을 계좌 입력 > 본인인증 > 완료

     

     

    보유 포인트 확인 및 신청포인트를 입력하고 현금 전환 받을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검증 후 본인인증을 거치면 완료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주요 사용처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가맹점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주요 사용처는 크게 쇼핑, 외식, 주유, 공과금납부, 보험, 문화/생활, 금융으로 분류됩니다. 

     

    쇼핑의 경우, 할인마트, 백화점, 면세점,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일부화장품샵, 가전매장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면세점과 홈쇼핑을 제외한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보유포인트의 전액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식 가맹점 으로는 아웃백, 파리바게트, 정관장, CU, 요기요, 미스터피자, 신세계 푸드가 해당합니다. HI-POINT카드의 경우, 추가되는 가맹점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생활 영역 에서는 온라인 콘텐츠(게임, 파일공유, 방송, 포털사이트 등), 영화관, 서울랜드, 교보문고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 외에 신한카드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올댓쇼핑 에서도 쇼핑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여행상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댓쇼핑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쇼핑이 가능하며, 결제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올댓 서비스

     

     

    신한카드 올댓쇼핑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본 글에서 안내드린 내용들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올댓쇼핑 앱

     

     

    <출처: 신한카드>

     

     

     

    관련글

    신한카드 할부 결제할때 수수료 계산해보기

    신한카드 비밀번호 틀렸을때, 초기화하고 변경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